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 추천 및 예약 방법


60분 코스로 받았으니 450,000동이지만 50,000동을 지원받았으니 실제로는 400,000동에 마사지를 이용받은 셈입니다. 워터프런트 몰에 도착했더니 1층에 바로 안내판이 있었습니다. 선셋마사지는 워터프런트 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8번 방문해서 각각 다른 마사지사에게 받았음에도 모든 마사지사가 만족스러웠던 헬스랜드 에까마이.


Station 2에 위치한 어퍼하우스 스파는 보라카이 여행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쇼핑몰인 디몰과 3분 거리다. 저녁 식사와 쇼핑을 즐긴 뒤 방문하기 최적인 위치다. 문 바로 앞에 의자는 발마사지 중에서도 앉아서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한 자리. 티라 마사지는 발마사지만 받아도 침대에 누워서 받는 형식이라 굳이 요청하지 않으면 다 눕는 좌석으로 안내해주신다. 전 날 저녁에 방문해서다음 날 2인 90분 마사지를 예약하고보증금으로 500페소 내고 왔어요.


그러나 시간이 있다면 풀타임 마사지를 느긋하게 즐기면서 마사지사의 능숙한 손길을 통해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시원하게 풀어볼 것을 추천한다. 더 라벤더 마사지 바이 아룬다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사지샵이다. 좀 더 조용하고 느긋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개인실을 요청하면 된다. 마사지가 끝나면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시면서 마무리할 수 있다.


허발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포핸즈 마사지가 유명하며, 마사지가 끝난 후 죽, 과일, 스낵, 차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허벌 스파는 예약 없이도 방문할 수 있지만, 방문 전 예약을 하면 프로모션이나 할인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허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HerbalBoutique입니다.


매니저가 장기간(최소 10일 이상) 부재 시 부재중으로 표시되며, 다른 이용자에게 매니저의 책임과 권한이 위임될 수 있습니다. 오아시스 스파도 가격은 5만원대부터 20만원선까지 바와스파랑 비슷해요.전 스파가 포함되지 않은 건식마사지 140분 코스를 예약했답니다. 디몰에서 메인로드 따라가 걷다보면 4분정도 거리에 있어. 헤난 파크, 라군, 가든에서 2분정도 거리에 있기때문에 찾아가기도 쉬워.


현지인들과 전화를 통해 예약하거나 문의하게 될 경우, 발음과 오류로 예약이 잘못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라인 어플을 통해 채팅으로 진행하면 마사지 예약의 오류가 없기 때문에, 라인 어플을 통해 마사지샵과 소통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영어로 채팅을 하기 때문에 태국어를 모른다고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영어로의 채팅이 어렵다면 구글번역기를 이용하여 소통하시면 됩니다.


위의 프로그램들은 각각 다른 효과와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고객님의 요구에 맞추어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황실바디앤풋샵은 고객님의 편안하고 쾌적한 마사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로마마사지는 60분에 40,000원, 90분에 50,000원, 그리고 120분에 60,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로마마사지는 향기로운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피로를 풀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마사지입니다. 다른 마사지 샵을 찾아보는게 귀찮아서 전날 갔던 곳에 또 갈까했는데, 새로운 곳에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An Spa에 방문했다.


마사지 샵이라기보다는 물리치료실에 가까운 느낌으로 운영하고 있는 곳인데 워낙 쿠타에서 짱구로 가는 그랩 택시 안에서 택시 기사분께 추천받은 곳입니다. 현지에서는 이미 유명한 곳인지 예약 없이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해서 미리 메신저로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뭐가 강력한가 하니, 일단 뼈소리 몇 번 들을 각오를 해야 하고 짚히는 곳에 어느 정도 통증이 느껴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느껴지는 통증의 종류가 마사지를 받아서 생긴 통증이 아니라 원래 아픈 곳들을 제대로 눌러서 느껴지는 통증이라고 보입니다. 희한하게도 마사지를 받으면 안 들어지던 어깨가 좀 더 들리고, 안 돌아가던 고개도 더 돌아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사지를 받는 동안은 억 소리가 몇 번 나게 됩니다.


웨일 스파 나트랑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전문적이며, 고객들의 컨디션에 맞춰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웰 스파는 나트랑 시내 중심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스파입니다. 웰 스파는 웰 시그니처 마사지뿐만 아니라 아로마 테라피, 핫 스톤 마사지, 페이셜 케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년동안 보라카이 현지 마사지 샵들과 경쟁하면서 굳건히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 명인약손은 청주시 흥덕구 서경로4번길 13에 위치해 있습니다. 소중한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명인약손을 찾아주시면 최상의 서비스와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문제를 겪고 계신 분들께서는 명인약손을 방문하여 건강을 회복시키시길 권해드립니다.


마사지를 사랑하는 저자도 많은 검색을 하고 예약을 시도하고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주로 위치와 구글 리뷰가 좋은 곳 위주로 연락을 했고 유명하지만 예약이 꽉 차서 못 받은 곳도 있고 당일 마사지를 받지 못하고 이틀 뒤 예약하여 받은 곳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우붓에서 마사지를 받았던 3곳에 대해 리뷰 및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태국 방콕에 오셨다면 바쁘시더라도 하루에 꼭 1시간씩이라도 내셔서 마사지를 받고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쓰면서 저도 다음번 방콕 출장이 매우 기다려집니다. 그리고 더 이상 고급 마사지를 받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시설은 조금 낙후된 편이지만 가격이 너무나도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조밤 조밤 주소 조선의밤 https://www.chobam.biz 조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